기업 성장의 조력자! 비즈업컨설팅!
검색 입력폼
칼럼

기업 성장의 조력자! 비즈업컨설팅!

- 광주·전남·전북 기반 정책자금부터 기업 운영까지 전방위 지원

비즈업컨설팅 장진양 대표사진
[클릭뉴스] 광주·전라남도·전라북도를 중심으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의 성장을 돕고 있는 ‘비즈업컨설팅’이 창업 4년 만에 70곳 이상의 기업을 관리하며 지역 기업의 든든한 파트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비즈업컨설팅은 단순한 정책자금 컨설팅을 넘어, 기업이 실제로 겪고 있는 자금난, 인력 문제, 제도 미비 등의 복합적인 경영 문제를 해결하는 데 집중한다.

초기 한두 건의 자금 컨설팅을 통해 신뢰를 얻은 '비즈업컨설팅'은 지속적인 경영 관리와 운영 자문을 통해 고객 기업의 만족도는 물론이고 재계약률과 기업체 소개가 꾸준히 상승하고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에 비즈업컨설팅은 단발성 자문이 아닌, 기업의 운영을 장기적으로 관리하며 실제 현장에서 겪는 어려움을 해당 기업체와 함께 고민하고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기업대표들과의 깊은 신뢰 관계가 형성된 비즈업컨설팅은 단순한 컨설팅 회사를 넘어 함께 성장하는 동반자로 인식되고 있다.

특히, 근로자의 역량을 실질적으로 강화할 수 있는 체계적 현장훈련(S-OJT) 프로그램을 통해 기업 내부의 실무능력을 끌어올리고,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정책자금뿐 아니라 기업 경영의 체계적인 성장을 위한 전문 지식 제공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더불어 기업별 상황에 맞는 정부지원 혜택을 선제적으로 분석하고 안내함으로써, 기업이 제때 필요한 지원을 놓치지 않도록 전략적 컨설팅도 함께 제공할 방침이다.

비즈업컨설팅을 이끌고 있는 장진양 대표는 “기업 성장의 중심에는 사람과 체계가 있다. 우리는 그 둘을 제대로 세우는 일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 기업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받고, 성장의 방향성을 명확히 잡을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비즈업컨설팅의 사명”이라고 강조했다.

광주·전남·전북 지역을 넘어 전국의 기업과 함께 성장하며, 대한민국 중소기업 생태계의 건강한 발전을 위한 중심축으로 성장할 비즈업컨설팅(www.bizup-consulting.co.kr/ )이다.
박기철기자 pkc007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