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탁받은 계란은 주민자치회 회원들이 십시일반 회비를 모아 준비한 것으로, 회원들은 취약계층 50세대에 직접 전달해 건강을 살피고 안부를 전했다.
계란을 전달받은 한 어르신은 “직접 찾아와 이야기도 나누고 먹거리까지 챙겨줘서 고맙다”며 “정이 넘치는 장명동에 살고 있어 행복하다”고 전했다.
황명현 주민자치회장은 “작은 정성이지만 어려운 이웃들이 계란을 드시고 건강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했다.
클릭뉴스 pkc0070@naver.com
|
장흥청년회의소, 관산읍에 ‘사랑 배달사업’ 성품 기부
전남도·광주시·행안부, 통합특별시 출범 준비 최종 점검
전남도, 통합특별시 첫 지역사회보장계획 수립 착수
서영학 여수시장 당선인 “여수 관광, 머무는 관광으로 전환해야”
재난대응 역량 합동훈련으로 높인다
광주시, 생활안전지킴이 ‘안전보안관’ 역량강화 교육
화순군, ‘2026 대한민국기록문화대상’ 청년·미래기록부문 대상 수상
광양시, 민선8기 정인화 시장 퇴임… 시민과 함께한 4년의 여정 마무리
‘골약자율방범대’ 지역 안전 위한 합동 방범활동 실시
군민과 함께하는 ‘제9대 강진군의회’ 종원식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