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완주군청 근대5종팀은 출전하는 대회마다 꾸준히 메달을 획득하며 완주군의 이름을 전국에 널리 알리고 있다.
시도대항으로 치러진 이번 대회에서 전북특별자치도 선수단이 모여 활약을 펼친 가운데, 완주군청 소속 이화영·최인리·김예나 선수는 근대5종 계주 종목 금메달과 단체전 은메달을 목에 걸었다.
이와 동시에 완주군청 소속 이정항 선수가 개인 종목 은메달을 추가했으며 계주 종목에서도 완주군청 소속 김우철 선수와 전북 소속 형태극 선수가 함께 동메달을 획득했다.
임성택 근대5종 감독은 “우리 선수들이 열심히 훈련한 결과를 좋은 성적으로 거둘 수 있어서 보람차고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훈련에 매진해 완주군민에게 기쁜 소식을 계속해서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클릭뉴스 pkc0070@naver.com
2026.06.24 1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