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 ‘양지천·경천에 반하다’ 제2회 양지천 사진공모전 개최
검색 입력폼
순창군

순창군, ‘양지천·경천에 반하다’ 제2회 양지천 사진공모전 개최

제2회 양지천 사진공모전 개최
[클릭뉴스]순창군이 지역의 대표적인 자연경관 자원을 전국에 알리기 위해 ‘양지천·경천에 반하다’ 제2회 순창군 양지천 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순창읍을 흐르는 양지천과 경천의 사계절 풍경과 감성적인 경관을 주제로, 사진을 통해 순창의 매력을 새롭게 조명하고 향후 관광 홍보 콘텐츠로 활용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 접수는 8월 3일부터 8월 28일 오후 6시까지이며, 순창군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지역·연령 제한 없이 전국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개인 또는 3인 이내의 단체로 참여 가능하고, 1인(팀)당 최대 2점까지 출품할 수 있다.

공모 주제는 ‘양지천·경천에 반하다’로 수선화·튤립·벚꽃·꽃잔디 등 계절별 경관과 야간경관 등 양지천과 경천의 아름다움을 담은 작품이면 된다.

수상작은 9월 중 순창군청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으로 대상 1명(팀), 최우수상 1명(팀), 우수상 및 입선작을 선정하여 표창과 함께 상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출품은 순창군청 및 문화관광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전자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되며, 자세한 사항은 순창군청 문화관광과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군 관계자는“이번 사진공모전을 통해 양지천과 경천이 가진 자연·문화적 가치를 널리 알리고, 우수 작품은 향후 SNS 및 관광 홍보 자료로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며 “전국 사진 애호가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클릭뉴스 pkc007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