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원격검침은 상수도 사용량 실시간 모니터링으로 평소 사용량과 비교 누수가 의심되면 보수와 요금 감면 등을 사전에 안내하는 시스템이다.
군은 현재까지 노후 계량기 교체 및 상수도 현대화사업을 통해 7,707대의 원격 검침기를 설치하여 운영하고 있다.
심 민 군수는“원격검침시스템 확대를 통해 검침 비용 절감 및 상수도 요금 부과 신뢰도 향상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클릭뉴스 pkc0070@naver.com
|
장흥청년회의소, 관산읍에 ‘사랑 배달사업’ 성품 기부
전남도·광주시·행안부, 통합특별시 출범 준비 최종 점검
전남도, 통합특별시 첫 지역사회보장계획 수립 착수
서영학 여수시장 당선인 “여수 관광, 머무는 관광으로 전환해야”
재난대응 역량 합동훈련으로 높인다
광주시, 생활안전지킴이 ‘안전보안관’ 역량강화 교육
군민과 함께하는 ‘제9대 강진군의회’ 종원식 개최
화순군, ‘2026 대한민국기록문화대상’ 청년·미래기록부문 대상 수상
서영학 여수시장 당선인, 시민사회 정책제안 시정 반영 논의
광양시, 민선8기 정인화 시장 퇴임… 시민과 함께한 4년의 여정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