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북특별자치도는 오는 2036 하계 올림픽 유치를 위해 김관영 전북도지사를 시작으로 관내 주요 기관 단체장 및 기관들이 참여하는 챌린지를 진행하고 있다.
정혜숙 센터장과 해봉스님은 “2036 하계올림픽 유치를 통해 전북도의 경제 활성화와 국가 균형발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클릭뉴스 pkc0070@naver.com
|
장흥청년회의소, 관산읍에 ‘사랑 배달사업’ 성품 기부
전남도·광주시·행안부, 통합특별시 출범 준비 최종 점검
전남도, 통합특별시 첫 지역사회보장계획 수립 착수
서영학 여수시장 당선인 “여수 관광, 머무는 관광으로 전환해야”
재난대응 역량 합동훈련으로 높인다
광주시, 생활안전지킴이 ‘안전보안관’ 역량강화 교육
군민과 함께하는 ‘제9대 강진군의회’ 종원식 개최
화순군, ‘2026 대한민국기록문화대상’ 청년·미래기록부문 대상 수상
서영학 여수시장 당선인, 시민사회 정책제안 시정 반영 논의
광양시, 민선8기 정인화 시장 퇴임… 시민과 함께한 4년의 여정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