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장성군은 설 연휴가 시작되는 이달 25일부터 2월 2일까지 응급의료상황실을 운영할 계획이다. 보건소, 보건지소, 보건진료소가 연휴 기간 순번제로 진료를 이어간다.
군 관계자는 “빈틈없는 응급의료체계 구축‧운영으로 의료서비스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클릭뉴스 pkc0070@naver.com
|
장흥청년회의소, 관산읍에 ‘사랑 배달사업’ 성품 기부
서영학 여수시장 당선인 “여수 관광, 머무는 관광으로 전환해야”
‘골약자율방범대’ 지역 안전 위한 합동 방범활동 실시
전남 AI·로봇교육, 세계 무대서 빛나다
광주시, 생활안전지킴이 ‘안전보안관’ 역량강화 교육
공공건축 관계공무원 역량강화 교육
서영학 여수시장 당선인, 시민사회 정책제안 시정 반영 논의
포스코광양제철소 냉연부 박판제품공장, 골약동 기동마을 벌등쉼터 새단장
광양시, 민선8기 정인화 시장 퇴임… 시민과 함께한 4년의 여정 마무리
2026년 영광 여성대학, 수료식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