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가족 및 국민들이 애도의 뜻을 표할 수 있도록 정부합동 분향소 설치와 더불어 군에도 분향소를 설치했다.
분향소는 곡성군 레저문화센터 1층 로비(동악아트홀 앞)에 설치했으며, 09시부터 18시까지 운영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애도기간에 따라 시급하지 않은 행사는 연기할 계획이며, 부득이 개최하더라도 애도 분위기를 저해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클릭뉴스 pkc0070@naver.com
|
광주소방, ‘정책 연구논문 발표대회’ 개최
광주시 “7월3일까지 꼭 신청하세요”
전경훤선양건설 대표, 완주군에 200만원 기탁
완주 휴먼에노스, ‘산화질소 대사체 국제 심포지엄’ 주관
완주 LH삼봉사회복지관, 여름 복지 꾸러미 선물
‘싸이흠뻑쇼2026’ D-1, 27일 의정부종합운동장 공연으로 스타트
남원·임실·순창, 10년간의 중장기 농촌공간 기본계획 수립
지·산·학이 뭉친 ‘순천미식주간’ 최현석 셰프의 쿠킹쇼로 순천 미식 빛났다
“영웅의 희생, 평화의 오늘” 강진군 6·25전쟁 기념행사 열어
구강건강 중요성 알리고 어르신들의 올바른 구강관리 습관 형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