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제시, 환경기초시설 종사자 한마음대회 개최 화합과 나눔으로 하나 된 환경기초시설 종사자들 클릭뉴스 pkc0070@naver.com |
| 2026년 06월 26일(금) 09:25 |
|
수도사업소와 환경기초시설 운영자협의회가 공동 주최한 이번 행사에는 김제시 수도사업소·환경과·자원순환과 직원과 하수처리장, 분뇨처리장 등 환경기초시설 운영 대행사 관계자 140여명이 참석해 서로를 격려하고 화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행사에 앞서 환경기초시설 운영 대행사 5개 업체는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김제사랑장학재단에 후원금 500만원을 기탁하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을 실천해 의미를 더했다.
이어진 한마음대회에서는 족구, 볼링, 탁구, 단체줄넘기 등 다양한 체육경기와 이벤트 프로그램이 진행돼 참가자들이 함께 땀 흘리며 친목과 화합을 다지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정성주 김제시장은 “환경기초시설 종사자 여러분의 헌신이 시민들에게 깨끗한 물과 쾌적한 생활환경을 제공하는 원동력”이라며 “오늘이 자리가 서로를 격려하고 화합을 다지는 뜻깊은 시간이 되길 바라고 앞으로도 시민들에게 더욱 안정적이고 수준 높은 환경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클릭뉴스 pkc0070@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