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록빛 열무에 담은 따뜻한 마음… 묘도동 새마을회 사랑의 김치 나눔

독거노인·취약계층 43명, 경로당 7개소에 열무김치 전달

클릭뉴스 pkc0070@naver.com
2026년 06월 23일(화) 11:15
초록빛 열무에 담은 따뜻한 마음… 묘도동 새마을회 사랑의 김치 나눔 (여수시 제공)
[클릭뉴스] 여수시 묘도동은 지난 22일 묘도동새마을지도자회와 묘도동새마을부녀회는 지역 내 취약계층과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열무김치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정을 전하고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새마을 회원들은 정성껏 담근 열무김치 50박스를 독거노인과 취약계층 43명, 지역 경로당 7개소에 전달했다.

이날 회원들은 각 가정을 직접 방문해 김치를 전달하고 안부를 살피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김치를 전달받은 한 주민은 “정성이 가득 담긴 김치 덕분에 큰 힘이 된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장유익 묘도동새마을지도자회장은 “회원들의 작은 정성이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나눔과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에 온정을 전하겠다”고 말했다.

강정선 묘도동새마을부녀회장은 “회원들과 함께 정성을 모아 준비한 김치를 전달할 수 있어 뜻깊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세심하게 살피고 다양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

이상로 묘도동장은 “새마을지도자회와 새마을부녀회의 꾸준한 봉사활동이 지역사회에 큰 힘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주민과 함께하는 따뜻한 공동체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클릭뉴스 pkc0070@naver.com
이 기사는 클릭뉴스 홈페이지(cnews24.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URL : http://www.cnews24.kr/article.php?aid=21940866647
프린트 시간 : 2026년 06월 23일 13:5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