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시, 설 명절맞이 고향사랑기부제 이벤트 실시
검색 입력폼
여수시

여수시, 설 명절맞이 고향사랑기부제 이벤트 실시

답례품 증량부터 경품 추첨까지 다양한 혜택

‘고향사랑기부제 설 명절 특별 이벤트’ 포스터
[클릭뉴스]여수시가 설 명절을 맞아 고향사랑기부제 참여 분위기 확산을 위해 1월 26일부터 2월 20일까지 ‘고향사랑기부제 설 명절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설 연휴를 전후해 고향을 사랑하는 마음을 전하는 기부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지역 특산물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 동안 고향사랑e음 누리집과 은행 앱(국민·신한·기업·하나·농협), 농협 창구를 통해 10만 원 이상 기부자 중 200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1만 원권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갓김치, 게장, 생선 등 인기 답례품 28개 품목 증량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답례품 증량 대상 품목과 세부 내용은 고향사랑e음 누리집 내 답례품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울러 올해부터 고향사랑기부금에 대한 세액공제율이 대폭 확대되어 10만 원 초과 시 기존 공제율 16.5%에서 10만 원 초과 20만 원 이하 구간에 44%의 높은 공제율이 적용된다.

이에 따라 20만 원을 기부하면 세액공제 14만 4천 원(10만 원 전액 + 10만 원의 44%)과 답례품 6만 원(기부액의 30%)을 더해 총 20만 4천 원 상당의 혜택을 받게 된다.

여수시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경품 추첨과 다양한 답례품 증량 이벤트를 정성껏 준비했다”며, “2월 20일까지 이어지는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분들이 고향 사랑을 실천하고 알찬 혜택도 받아 가는 즐거운 명절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클릭뉴스 pkc007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