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현구 여수시 부시장, 유관기관 현장 소통 행보
검색 입력폼
여수시

정현구 여수시 부시장, 유관기관 현장 소통 행보

취임 후 31개 기관 방문… 협력 체계 강화 및 2026여수세계섬박람회 홍보 병행

여수시 정현구 부시장은 취임 이후 관내 31개 유관기관을 방문하여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고 시정 전반에 대한 협력을 당부했다.
[클릭뉴스]여수시 정현구 부시장은 취임 이후 1월 2일부터 11일간 관내 31개 유관기관을 차례로 방문하며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하고 시정 전반에 대한 협력을 당부했다.

이번 기관 방문은 현장 중심의 소통 행정을 실천하고, 유관기관과의 긴밀한 협력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정 부시장은 각 기관을 직접 찾아 주요 업무 현황과 애로 사항을 공유하며, 시와 기관 간 상호 협력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또한 여수국가산단 주요 기업을 방문해 석유화학 산업 전반이 처한 어려움에 대해 깊이 공감하고, 위기 극복을 위한 협력 방안을 함께 모색해 나가겠다는 뜻을 전했다.

특히 방문 기간 동안 2026여수세계섬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홍보 활동을 병행하며, 유관기관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요청했다.

정현구 부시장은 “현장에서 듣는 의견 하나하나가 시정 운영의 소중한 자산”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행정을 추진하고, 2026여수세계섬박람회의 성공 개최를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클릭뉴스 pkc007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