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새롭게 선출된 이희봉(꿈나무예능어린이집 대표) 회장을 비롯한 차기 임원들이 소개됐으며, 신임 임원단은 2026년 3월부터 3년간 임기를 수행하며 완주군 보육 현장을 대표해 어린이집연합회를 이끌어갈 예정이다.
이어 보육 현장에서 묵묵히 헌신해 온 우수 보육교사들을 대상으로 국회의원상과 군의장상 수여식이 진행됐다.
총 13명의 보육교사에게 국회의원상(3명)과 군의장상(10명)을 수여하며,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보육 서비스 질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격려했다.
또한 2025년 한 해 동안 추진한 연합회 사업 성과와 함께 회계 운영 전반에 대한 결산 및 감사보고가 이뤄졌으며, 지난 3년간의 연합회 운영 전반을 돌아보는 결산의 자리가 마련됐다.
이와 함께 임기 3년을 마무리한 현 임원들에게는 어린이집연합회 발전과 보육 현장 권익 향상에 기여한 노고를 기리며 공로패가 수여됐다.
특히 보육업무를 4년간 성실히 담당하고, 이번 승진 인사로 인사이동하게 된 담당자에게는 보육행정의 안정적인 추진과 어린이집연합회와의 원활한 협력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해 공로패를 수여했다.
이은지 교육정책과장은 “새롭게 출범한 집행부와 함께 보육 현장의 목소리가 정책에 충실히 반영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소통하고 협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클릭뉴스 pkc0070@naver.com
2026.01.10 04: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