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여수산단건설업협의회, 제9·10대 회장 이취임식과 함께 지역사회 나눔 실천
검색 입력폼
여수시

(사)여수산단건설업협의회, 제9·10대 회장 이취임식과 함께 지역사회 나눔 실천

취약 복지시설에 1천 7백여만 원 상당 후원금품 기부

(사)여수산단건설업협의회(회장 정성호)가 지난 22일 제9·10대 회장 이취임식에서 관내 취약 복지시설을 위해 후원금과 백미 등 1천 7백여만 원 상당의 후원금품을 전달했다.
[클릭뉴스]여수시는 (사)여수산단건설업협의회(회장 정성호)가 지난 22일 제9·10대 회장 이취임식에서 관내 취약 복지시설을 위해 후원금과 백미 등 약 1천 7백여만 원 상당의 후원금품을 전달하며 지역사회에 나눔을 실천했다고 밝혔다.

이날 여수상공회의소 대회의실에서 열린 이·취임식에는 여수시 부시장을 비롯해 시의회 의장, (사)여수산단건설업협의회 회원사 대표자 등 130여 명이 참석해 협의회의 새 출발의 자리를 함께 축하했다.

협의회는 이번 이취임식에서 축화 화환을 대신해 백미 등으로 후원을 받았으며 회원사 및 유관기관 단체에서 기부된 백미(4,870kg)는 여수시 취약 경로당과 쌍봉종합사회복지관 등에 전달했다.

이와 함께 협의회는 여수시수어통역센터와 예리고의 집에도 각각 100만 원씩, 총 200만 원의 후원금을 전달해 운영에 어려움을 겪는 복지시설에 보탬을 더했다.

정성호 제10대 취임회장은 “여수국가산단이 어려운 여건 속에 있는 상황에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에 뜻을 모아준 회원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 성장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나눔 활동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이취임식을 계기로 이웃을 위한 나눔을 실천한 협의회의 뜻이 더욱 의미 있게 다가온다”며 “전달된 백미는 도움이 필요한 취약 경로당에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사)여수산단건설업협의회는 제6·7대 회장 이취임식에서도 백미, 생필품 등으로 나눔을 실천한 바 있으며, 희망2022나눔캠페인 성금 기탁 등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해오고 있다.
클릭뉴스 pkc007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