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귀만 한국 4-H 무안군본부 회장, 쌀 500kg 해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
검색 입력폼
무안군

김귀만 한국 4-H 무안군본부 회장, 쌀 500kg 해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

직접 농사지은 쌀 500kg을 기탁한 김귀만 한국4-H 무안군본부 회장
[클릭뉴스]무안군 해제면은 8일 해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이자 한국4-H 무안군본부 회장인 김귀만 회장이 직접 농사지은 쌀 10kg 50포(총 500kg, 약 200만원 상당)를 해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했다고 밝혔다.

김귀만 회장은 정성껏 수확한 쌀을 지난 14년 동안 꾸준히 기부하며 지역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 온 대표적인 기부자로 “작은 정성이지만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대영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기탁해 주신 쌀이 우리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며 “협의체도 주민들과 함께 복지 사각지대를 줄여 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를 전했다.

박성서 해제면장은 “해마다 잊지 않고 나눔을 실천하고 있는 김귀만 회장님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어려운 이웃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해제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기탁받은 쌀을 해제용학복지센터, 한나실버센터 등 사회복지시설과 독거어르신 등 취약계층 가구에 지원할 예정이다.
클릭뉴스 pkc0070@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