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보림제다’는 보성녹차의 세계화를 선도하는 기업으로 2025년 농촌융복합산업 우수사례 경진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하고, 2025년 세계녹차콘테스트에서 금상을 수상하는 등의 성과를 거둬 보성 차 산업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또한, ‘청년 마을로’ 프로젝트 참여 기업으로서 평소 보성 장애인 시설에 녹차 및 홍차 음료를 기부하는 등 지역사회 공헌 활동에도 앞장서고 있다.
기탁된 장학기금은 보성군 학생들의 교육격차 해소, 진로·진학 프로그램 운영, 전문 기술 및 특기 적성 개발 지원, 미래형 인재 양성사업 등 전인적 성장을 돕는 다양한 장학사업에 폭넓게 활용될 예정이다.
보성군장학재단 문찬오 이사장은 “지역인재 양성을 위한 따뜻한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기금은 보성군 학생들의 학습환경 개선 및 진로·진학 지원을 위해 소중하게 활용될 것”이라고 전했다.
보림제다 서희주 대표는 “보성의 미래를 이끌어갈 학생들을 위해 기부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보성군장학재단’은 앞으로도 지역 우수 인재 발굴 및 육성, 명문고 육성, 전문계고 특기 적성 지원, 미래형 인재 양성 등 다양한 장학사업을 통해 ‘보성의 희망’을 키우는 교육 기반을 구축해 나갈 계획이다.
클릭뉴스 pkc0070@naver.com
2025.12.08 14: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