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날 수거된 농약병 등은 연합회 올해 초 나눠준 그물망에 회원들이 그동안 꾸준히 모아온 것들이고, 이 병들은 한국환경공단에 일괄 매각된다.
강성구 회장은 "영암군의 깨끗한 환경 조성에 앞장설 수 있어 자부심을 느낀다"라며 "농촌지도자 회원 중심으로 농촌 환경 개선에 지속적으로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클릭뉴스 pkc0070@naver.com
|
보성군, 청년농업인 4-H 드론 방제단 재능기부 활동 선언
보성군, 집중호우 대비 재난 대응 태세 강화로 인명피해 예방 총력
등록 급식소 시설장·조리사 대상 집합교육 실시
광양대전환위원회, 주요 사업 현장 방문… 민선9기 시정 준비 박차
글로벌지구촌교회 원더풀조이목장, 나주 빛가람동에 후원금 기탁
여수시, 선천성 심장질환 무료진료 120회 맞아 22년간 세브란스 의료진과 동행… 2,163명 진료로 지역 …
남원시자원봉사센터, 활동처 관리자 보수교육 실시
남원시, 학교·공공급식 지역가공먹거리 소통 교류회 개최
남원시 농업기술센터, 상반기 불용 임대 농업기계 매각 추진
남원시, 상하수도요금 누리집 납부 서비스 도입